2019년 3월 26일

▶고객심사 대응

ㅣ고객심사 대응 자문개요 (등록 및 정기평가)

고객의 다양성  및 요구사항 증가에 따라 고객의 협력사 등록 심사 및 정기평가에 대한 기준이  강화되고 있습니다.
이러한 심사 및 평가의 결과는  기업의 공급을 지속하는 중요한 요소로 이를 체계 적이고 효율적을 준비하고, 수립된 관리상태를  지속 유지할 수 있도록 자문을 수행합니다.

ㅣ고객심사 대응 자문 프로세스

고객심사를 대비하기 위한 컨설팅은 다음과 같은 Basic 자문 프로세스에 따라 수행되며, 고객심사 일정 및 기업의 현 품질경영 시스템 수준 및 Risk,  기업의 요구사항에 따라  조정될 수 있습니다.
제목 없음